>홍보>공지사항

공지사항

이스트에이드의
새로운 소식을
전해드립니다

[공지] InvestingView 오픈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(2/1 ~ 2/9)

2023.02.02

안녕하세요. 줌인터넷 입니다.
투자 정보의 모든 것, 원스톱 종합 투자 플랫폼 InvestingView가 오픈 기념으로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체험단을 모집합니다. 

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모집 기간은 2월 1일부터 ~ 2월 9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 됩니다. (iOS 출시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)

​체험단으로 선정되고, 설문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에 ~
우수 체험자에게는 상장주식 지급까지! 알찬 혜택 누려보고, 인-뷰의 스페셜한 체험단이 되어주세요

투자에 관심있거나 투자 정보를 제대로 알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  > 링크 바로가기   
 ▶ 모집 기간 : 2023.02.01 (수) ~ 2023.02.09 (목)
 ▶ 활동 기간 : 2023.02.14 (화) ~ 2023.02.23 (목)

 - 앱의 자세한 설명은 첨부드린 링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 - 오픈 기념인 만큼! 체험단님들의 의견을 아주 특-별하게 반영할 예정입니다!
 - InvestingView의 첫 시작을 함께 하는 특-별한 기분까지 얻어가세요!




[유의사항 및 공지사항]

- <InvestingView 오픈 기념 체험단 모집> 이벤트는 InvestingView 앱 서비스 오픈 기념 고객 (이하 “체험단”) 이 직접 사용해보고 제안하는 장을 마련하여 오류 발견 및 수집, 개선 적용하여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.
- 활동 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실제 InvestingView 서비스 데이터에 반영됩니다.
- 댓글 및 게시글과 피드백 설문지 참여의 퀄리티가 현저하게 낮은 경우 내용 수정을 요청 드릴 수 있으며, 경우에 따라 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EX : 동일한 단어 및 문장의 반복, ㅋㅋㅋ나 ㅎㅎㅎ와 같은 무성의한 리뷰 등
- 경품 지급은 1인 1회로 제한됩니다
- 선정자 및 우수 체험자 발표는 줌인터넷 공지사항(https://www.zuminternet.com/notice)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. 경품 당첨자에게는 메시지를 통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, 경우에 따라서 직접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.
- 경품은 체험단 신청서 작성 후 안내에 따라 활동 기간 내 모든 활동 내용을 완료한 당첨자에 한하여 지급됩니다.
- 부정확한 정보 (휴대전화번호, 계좌번호 등) 입력으로 인한 경품 수령 불가 시, 당첨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- 우수 체험자 선정 시, 상장 주식 증정을 위한 계좌번호 확인 및 세무 처리 등을 위하여 당첨자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가 운영대행업체인 (주)젤라블루에게 제공됩니다. 운영대행업체 (주)젤라블루는 경품 당첨자에게 경품 수령 등을 위하여 별도 정보 제공을 요청 드릴 예정입니다.
- 상장 주식은 활동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당첨자 명의의 증권 계좌로 입고됩니다. 지급 일정은 회사 사정으로 인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- 계좌 폐쇄 등 당첨자 개인의 사유로 주식 입고가 불가능한 경우 경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- 경품으로 제공된 상장주식의 입고단가는 경품 주식을 매수한 운영대행업체의 매수실비로 안내됩니다.
- 5만원 초과 경품은 소득세법에 따라 22%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며 당첨자 개인부담입니다. 경품 금액은 당첨자의 기타소득금액에 포함됩니다.
-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발표 익일 시장가 기준으로 산출되며, 주식 지급 시점의 주가 변동으로 인한 차액이 발생되더라도 환급이 불가합니다.
-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.
- 이벤트 기간 중 참여 관련 문의는 줌인터넷 고객센터(https://help.zum.com/service/inquiry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